카톡 플친 이벤트

매거진

이지엔 인턴 사원의 출근 일기✏

관리자 (IP: 106.240.228.**) 2021.09.08 14:14:15 조회수 153
첨부파일 그림1.png

 

 

이지엔 스타일 9월 매거진📒

이지엔 인턴 사원의 출근 일기

 

 

동성제약과 차 의과학대학이 함께하는

광고 홍보 영상제에 참여하여 최우수상을 수상하게 된 우리!

좋은 기회로 2달 간 이지엔의 인턴 사원으로 근무하게 되었다.

 

 

 

 

 

난생 처음하는 인턴활동이라,

설렘과 긴장을 가득 안고 첫 출근을 하게 되는데..!

 

상품기획부터 마케팅까지!

우리가 보고 배웠던 이지엔의 멋짐 뿜뿜을

출근 일기에 담아보려고 한다!

 

 

 

 

 

..2인방, 상품기획에 눈 뜨다

*..(헤어에 대해 알지 못하는 사람)!

 

첫 출근, 우리는 먼저 마케팅에 대한 교육을 받았다.

검색광고, 노출광고 등등

 생각보다 다양한 부분에서 마케팅이 이뤄지고 있고,

고객과의 소통이 정말 중요하다는 것을 배웠다.

 

그 다음은 바로 상품기획 교육!

 

..못인 우리는 큐티클, 모피질 등

헤어에 관한 과학적인 설명과 더불어

특히 닥터본드 No.3 샴푸와 No.6 앰플 트리트먼트에

어떤 성분이 들어갔는지, 어떤 효과가 있는지

자세하게 알게 되었다.

 

그리고 닥터본드 알엑스-플렉스 No.3No.6

직접 사용해 볼 수 있는 기회도 갖게 되었다.

 (참고로 우리의 머리 상태는 염색과 잦은 열기구 사용으로 손상모였다.)

 

 

 

 

닥터본드 알엑스-플렉스 No.3 샴푸 후기

1. 거품이 쫀쫀한데다가 세정력이 좋아서 머리 감은 후가 너무 개운하다!

2.약산성으로 벌어진 큐티클을 케어해주니, 푸석했던 손상모가 탄력있는 건강모로 레벨업!

3. 샴푸만 했는데도, 트리트먼트를 바른 것 같은 부드러움!

실제로 너무 부드러워서 트리트먼트 바르는 걸 깜빡했던 적이 있었지….

 

닥터본드 알엑스-플렉스 No.6 앰플 트리트먼트 후기

1. 액체였던 트리트먼트가 물과 닿자 본드로 변하는 제형….너무 신기했다!

2. 바르고 나서 정말 눈 깜짝할 사이에 부드러워졌다!

바르자마자 느껴지는 이 부드러움….난생 처음이었다

3. NO.3와 함께 사용하니 모발의 건강, 부드러운 모발! 두 마리 토끼를 다 잡았다!

 

두 제품을 사용하고 우리가 앞으로 사용할 샴푸는 바로 No.3, 

트리트먼트는 No.6라며 하루 종일 부드러워진 모발을 감탄했다!

우리도 언젠가 이런 멋진 상품을 기획해 볼 수 있을까..?

 

 

 

 

두근두근! ‘진짜마케팅 활동에 참여하다!

 

교육을 수강하고 헤..알이 된 우리들은

본격적으로 마케팅 활동을 하기 위해

타사의 헤어 케어 제품을 분석해보았다.

 

판매처가 어떻게 되는지, 가격이나 컨셉 성분,

나아가 헤드 카피는 무엇인지 등등

시장에 대해 더 잘 이해할 수 있었다.

 

그리고 대망의 유튜브 홍보 영상 제작!

우리는 해외 소비자와 벤더를 위한 영상을 만들기로 기획했다.

 

 

링크 클릭클릭!

↓ ↓ ↓ ↓ 

https://images-na.ssl-images-amazon.com/images/I/E1p%2BXvVYJLS.mp4 

 

한국회사가 만든 염색약이

외국인의 모질에서도 컬러가 잘 구현될까 걱정하는

해외 소비자들의 고민을 덜어주기 위한 것!

 

이지엔은 현재 많은 나라에 수출을 하고 있고,

소비자들이 이지엔의 염색약을 사용하고 만족한 모습을

최대한 영상에 담아보려고 노력했다.

 

특히 이지엔만의 가장 큰 특징인 푸딩 제형!

이 제형을 귀여운 캐릭터로 살리고,

이지엔의 아이덴티티를 

세 가지(STYLISH, SELF, UNIQUE)로 나누어 표현해보았다.

 

 

 

 

이외에 해외 인플루언서들이 업로드한 후기 영상을

이지엔 브랜드 무드에 맞게 키치하고 하이틴스럽게 편집해보았다.

 

최대한 이지엔스러움을 담으려 노력했고,

결과물을 보니 너무 뿌듯하고 자랑스러웠다!

 

 

 

우리의 2개월을 뒤돌아보니

 

차근차근 달려오다 보니

어느새 인턴생활을 마무리하게 되었다.

 

상품을 기획하는 과정과,

마케팅하는 모습을 직접 관찰하고 참여하면서

마케팅에 대한 시야를 넓힐 수 있었고,

소비자와 소통하는 방법을 알아가며 성장할 수 있었다.

 

IMG_0130_142640.jpg
 

우리가 성장할 수 있었던 이유 중에 

가장 큰 요소는 소통이었다!

 

우리의 의견을 그냥 지나치지 않고,

함께 고민하며 반영해주시는 이지엔 마케터분들 덕분에

우리가 자신감을 가지고 너무 행복하게 활동을 할 수 있었다.

 

정말 말로 다 표현 못할 만큼

감사하고 행복했다!

 

우리의 여정은 끝이 났지만

앞으로도 영원히!

이지엔을 잊지 않고 사랑할 것이다

 

꿈만 같았던 이지엔 인턴사원의 출근 일기 끝 -

 

 

 

 

 

총 댓글 0
로그인을 하셔야 댓글을 등록하실 수 있습니다.
번호 제목 작성자 날짜
 

비밀번호 인증

글 작성시 설정한 비밀번호를 입력해 주세요.

닫기
스크롤 좌측 배너
스크롤 우측 배너

TODAY VIEW

0/2
상단으로 이동
카트탭열기
닫기